텍스트 게임이라....

 조 과제를 끝내고 다음은 개인과제로 c#에 대한 이해도와 텍스트 게임 만들기를 진행한고한다.

아무래도 그렇다면 유니티를 다루지 않고 vs만 사용하는 것일지 참고로 여기서 배운걸 토대로

똑같이 조 프로젝트로 텍스트 게임 만들기를 할거라 했던거 같다 내 뇌의 메모리가 외곡된게 아니라면


비주얼 적으로 최악의 감각을 가지고 있는 나에게 텍스트 게임은 좋은 장르이다 ..좋은 장르일거다 좋은 장르였으면 좋겠다.....


스파르타 강의실에 새로운 강의가 생겼다

근데 이거 사전캠프때 했던거 아닌가??

조금 의아스러웠다 내용은 그래도 볼만 했지만....

이거 강의의 구성을 c# 사전문법을 없애버리고 그 자리에 이걸 넣은 다음 유니티 미니게임 만들기로 구성하는게 훨~~씬 좋아보이는데???

배열에 조금 불만이랄까나....

뭐 아직 2주차 중간까지만 봤으니 벌써 평가하기엔 이른것이겠지


강의 내용은 string에 대해 좀 자세하게 다루었다

아무래도 string은 조금 특별한 변수니까

char의 배열 불변객체라던가.. 라고 말은 해봤지만 이해는 부족하다

string의 각각의 함수랑 또 뭐라부르더라 \을 활용한 것들을 총칭하는 말이있었는데....

아무튼 그것들을 다룬 내용이였다 (근데 이건 필요할때마다 구글링하면 될듯하니 내가 여기에 392582385157번째 string함수를 다룬 블로그 글이 될 필욘 없을듯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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