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카메라 반높이 Camera.orthographicSize

카메라 너비 Camera.orthographicSize * Screen.width/Screen.height;

마우스 포지션 Camera.main.ScreenToWorldPoint(Input.mousePosition);


vs단축키

컨Z 자동완성 되돌리기

컨s 저장

f5 실행

f10 디버깅

f11 한줄실행

스위치문에서 인자값을 넣고 아래화살표를 누르면 자동완성 됨

f12를 누르면 클래스의 세부내용을 알수있음

컨rr 식별자를 모두 바꿔줌

컨+쉬프트+u 대문자로 바꿔줌

컨 + k + c 주석

컨 + k + u 주석off

컨 + k+ f 한줄코드 여러줄로 바꿔줌



불편객체 string
https://yeko90.tistory.com/entry/c-%EA%B0%92-%ED%98%95%EC%8B%9D-%EC%B2%98%EB%9F%BC-%EC%9E%91%EB%8F%99%ED%95%98%EB%8A%94-string%EC%B0%B8%EC%A1%B0-%ED%98%95%EC%8B%9D

인풋 시스템
https://daekyoulibrary.tistory.com/entry/Unity-New-Input-System-1

그래프


인스펙터창 설정
https://mentum.tistory.com/223

코루틴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cdw0424&logNo=221624274241

https://3dmpengines.tistory.com/2161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29

오늘의 til